이번 찾아가는 복지상담 창구는 효잔치 한마당과 병행 운영해 기초생활보장수급자와 차상위계층 뿐만 아니라 일반주민에게도 개방해 수요자 중심의 찾아가는 맞춤형 서비스 제공으로 복지 체감도 향상에 노력했다.
또 다양한 상담창구 운영으로 주민들에게 맞춤형통합서비스를 제공하며 큰 호응을 받았다.
찾아가는 맞춤형 복지상담창구에 참여한 한 어르신은 “복지서비스가 향상돼 너무나 감사하고 삶이 풍요롭고 행복하며 질 높은 서비스가 계속 이어지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심흥섭 탕정면장은 “이번 복지상담창구 운영에 효잔치와 병행해 그 동안 취약계층에게 한정됐던 복지서비스가 일반주민에게도 개방해 서비스대상자의 폭이 넓어져서 감사하며 나눔으로 하나 되는 탕정, 행복한 탕정이 될 수 있도록 행복키움추진단이 함께하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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