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9-28 19:54:27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아산시는 상황실에서 여성친화도시 아산을 홍보하며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게 될 제3기 아산시 여성친화 서포터즈 위촉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제3기 여성친화 서포터즈 위촉식과 여성친화도시의 서포터즈, 아산을 디자인 하다라는 주제로 임정규 강사의 특강으로 진행됐다.

 

제3기 아산시 여성친화 서포터즈는 지난 8월 공개모집을 통해 총21명의 시민들로 구성돼 여성친화도시 조성을 위한 새로운 시책과 정책방향 제안과 주제별 시민 불편사항 등 모니터링을 통한 개선의견 제시, 여성친화적 지역문화 확산을 위한 공감대 형성과 홍보활동 지원 등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아산시는 지난 2012년부터 여성친화 서포터즈를 구성해 공공기관, 공원, 도로 등에 대한 모니터링을 실시하고 홍보활동을 지원함으로 시민 모두가 공감하는 여성친화적생활환경을 조성하는데 노력했다.

 

송명희 복지문화국장은 “아산시 여성친화 서포터즈 시민참여단의 열정을 담을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모든 정책에 성인지적 관점을 반영해 시민 모두가 균형과 조화 속에 발전하는 행복한 아산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1156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