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0-02 22:49:14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아산시와 천안시가 공동으로 개최하는 2018 아산 천안 일자리박람회가 오는 12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아산 이순신체육관에서 열린다.

 

이번 박람회는 일자리를 희망하는 구직자에게 취업의 기회를 인력이 필요한 기업체에는 인재 채용의 기회를 제공키 위해 마련됐다.

 

이번 박람회의 기업채용관에는 65여개의 기업체가 참여해 연구직, 사무직, 영업직 등 다양한 직종에서 480여명을 채용할 예정이며 취업컨설팅관에서 12개의 일자리 유관기관이 참여해 일자리정보 제공과 이력서와 면접컨설팅 등 취업컨설팅을 진행한다.

 

이외 특전부사관 모집 상담과 이력서 사진촬영, 면접 메이크업, 타로 적성검사, 지문 적성검사 등의 다양한 부대행사가 진행된다.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사진을 첨부한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지참해 취업을 원하는 기업의 채용관에서 현장면접을 볼 수 있다.

 

아산시 관계자는 “많은 시민들이 행사에 참여해 일자리를 찾는 기쁨을 누리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며 다양한 일자리사업을 추진함으로 시민의 행복에 한 발짝 더 다가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1169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