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교육은 주민들의 눈높이에 맞춰 주민정보화교육과 연계해 정부24와 문서24에 대한 이해와 사용방법에 대해 진행됐다.
정부24는 대한민국의 모든 민원업무, 정책 정보 등 24시간 365일 온라인에서 한 번의 방문으로 안내받고 열람, 신청, 발급 할 수 있는 통합된 정부서비스를 제공하며 문서24는 정부기관만 사용하던 전자문서유통 서비스를 국민에게 개방해 언제 어디서나 쉽게 문서를 작성하고 제출할 수 있게 하고 있다.
이번 교육을 통해 주민들은 정부24와 문서24에 대한 이해를 통해 주민정보화능력을 향상 시키고 실생활에 이용함으로 편리한 행정 이용이 가능한 계기가 될 것이다.
군 관계자는 “정부24와 문서24 이용을 활성화해 주민들의 시간과 경제적 편의를 증대시킬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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