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0-05 22:32:54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아산시는 중소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중소기업 경영애로 품질 안전분야 자문위원 2명을 위촉하고 위촉장을 수여했다.

 

이번 중소기업 경영애로 자문위원 위촉은 중소기업의 경영전문인력 부족으로 체계적인 기업활동에 어려움을 격고 있는 중소기업에 대해 기존 자문분야에서 품질과 안전분야의 전문컨설턴트를 추가 확대운영하며 기업의 경영애로 사항을 적극적으로 해결하는데 목적이 있다.

 

이번에 위촉된 2명의 자문위원들을 포함한 총4명의 자문위원들은 (사)아산시기업인협의회에 사무실을 마련하고 기업의 경영지원 컨설팅과 기업 현장 방문을 통해 현장으로 찾아가는 자문활동과 산업단지별, 지역별로 나눠 상주 형식의 자문업무을 실시할 계획이다.

 

유선종 경제환경국장은 “우리시가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위해서는 중소기업 경영애로 자문위원이 보다 활성화되고 많은 역할을 해야 하며 자문위원은 기업경영에 있어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경영의 어려움을 적극적으로 해결해 기업경영에 실질적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달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1184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