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0-17 20:53:05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아산시 온양1동 행복키움추진단은 카페브래드와 저소득 가정에 행복 나눔 복지서비스를 제공키 위한 행복나눔 베이커리 후원사업 협약을 가졌다.

 

이번 협약을 통해 카페브래드는 지역의 저소득층 가정과 행복키움추진사업에 지역 공동체의 희망을 부여하고 복지를 증진하며 참여업체에게는 지역사회 공헌과 참여의 기회를 제공케 됐다.

 

현종훈 카페브래드 대표는 “작은 나눔이지만 주위의 어려운 분들과 나눔을 통해 행복을 서로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될 것 같으며 지역 주민들이 있어 가게 운영이 가능한 만큼 작은 나눔이지만 이익의 일부를 지역 주민에게 돌려 드리는 것으로 생각하며 나눔 활동을 계속 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만섭 온양1동장은 “어려운 이웃에 관심을 갖고 따뜻한 마음을 베풀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며 수시로 지원해 주는 베이커리에 대해 지역의 어려운 분들과 복지시설 등 취약계층에게 즉시 전달하겠으며 현종훈 카페브래드 대표께서 지역사회에 일원으로 재능기부 나눔 봉사활동을 보여주며 더불어 사는 이웃이라는 것을 느낄 수 있길 계기가 됐으면 하고 온양1동 행복키움 추진 사업에 동참해 주신데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1237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