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0-24 22:01:25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청양군은 다함께 만드는 청양의 시작은 친절한 민원행정으로부터라는 슬로건 아래 군 산하 공직자에 대한 하반기 친절과 CS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연수는 국가행정연구원 대표강사인 김미성 강사를 초빙해 타인에게 나를 기억시키는 방법이라는 주제로 고객의 관점에서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총체적인 경험을 관리하는 CEM(고객경험관리, customer Experience Management)에 대한 교육이 진행됐다.

 

김기준 부군수는 이날 인사말에서 “대민행정 일선에서 열심히 근무하는 읍면 직원들에게 감사하며 항상 ‘친절은 마음이다라는 군의 행정에 대한 민원철학을 마음에 새겨 친절자세를 가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청양군은 민원공무원 공동연수, 상 하반기 친절교육 , 전화친절도와 고객만족도 평가, 친절도 평가 우수공무원 표창 등을 통해 전 직원 친절도 향상에 노력하고 있으며 이런 노력은 지난해 민원서비스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전화 친절도 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의 결과로 나타나고 있다.

 

군 관계자는 “다양한 친절교육과 평가 등 피드백을 통해 친절도 향상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1275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