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0-24 22:12:26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청양군농업기술센터는 오는 26일 2018 청양군 농업인의 날 행사를 농업기술센터에서 개최한다.

 

다함께 행복한 청양 농업의 미래란 주제로 펼쳐지는 이번 행사는 한국여성농업인 청양군연합회가 주관하며 청양군농업기술센터를 비롯해 농촌지도자 청양군연합회, 생활개선청양군연합회, (사)한국농업경영인 청양군연합회, 청양군품목농업인연구협의회, 청양군4-H연합회 등 농업인단체가 협력해 진행한다.

 

행사는 생활개선회원들의 마을환경 가꾸기 퍼포먼스 공연을 시작으로 유공농업인과 공무원, 원로 농업인에 대한 시상 등 기념식에 이어 농업인 사기진작을 위한 전원일기의 복길엄마로 유명한 김혜정씨의 사회로 초청가수들의 흥겨운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또 국화축제와 신기술보급 성과물과 품목별 우수농특산물 전시와 행사장 밖에서는 협력 단체들이 참여한 우리 쌀과 축산물 소비촉진을 위한 떡과 쇠고기, 돼지고기, 닭고기, 우유 등을 이용한 시식회도 열릴 계획이다.

 

행사를 주관하는 박종민 한국여성농업인 청양군연합회장은 “많은 농업인이 참석해 올 여름 전례 없는 폭염과 가뭄으로 고난을 슬기롭게 극복하고 풍년농사를 일구어낸 농업인들이 하루라도 시름을 잊고 즐거운 하루를 보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1275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