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0-26 19:24:59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청양군 대치면은 자매결연을 한 강남구 개포4동의 초청으로 대치면장, 대치면 주민자치위원장, 담당 직원, 농산물 판매자 등이 개포4동 어울림 국악 한마당 축제를 방문했다.

 

어울림 국악 한마당 축제는 개포4동 주민자치위원회에서 매년 주관하는 행사로 대치면장 일행은 주민자치 우수지역인 개포4동을 견학하고 벤치마킹을 통해 대치면 주민자치위원의 역량을 강화하고 주민자치의 활성화 방안을 모색코자 추진됐다.

 

또 개포동의 초청으로 찾은 행사장에서 대치면은 행사장에 직거래장터를 운영해 구기자, 잡곡류, 청국장, 고추 등 다양한 특산물을 판매해 개포동 주민들을 만족시켰다.

 

이미선 대치면 주민자치위원장은 "초청해준 개포4동에 고마움을 전하며 주민자치의 기본은 주민들의 참여라는 것을 한 번 더 일깨워주는 행사였으며 주민자치위원들과 주민들과 다 같이 참여할 수 있는 행사 프로그램에 대해 모색해 봐야겠다”고 말했다.

 

김종용 대치면장은 “이번 행사의 방문을 반갑게 맞이해준 개포동에 깊은 고마움을 느꼈으며 우리 면과 개포4동 상호 간에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상생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1288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