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0-29 20:54:52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 청양군 칠갑산천문대는 지난 27일과 28일 가을 여행주간을 맞아 진행한 칠갑산천문대 붉은 단풍 푸른별 축제를 성황리에 마무리 했다.

 

이번 행사는 충남의 알프스라고 불리는 청양의 명산 칠갑산의 울긋불긋한 단풍과 우주가 가진 여러 색을 주제로 진행됐으며 행사 전날 내린 비로 갑작스레 온 추위에도 약500여명의 관람객이 몰렸다.

 

우주의 색과 연관된 특별강연과 천문공작교실, 주간관측과 같이 진행한 칠갑산 단풍 관람, 달과 가을철 별자리와 은하수 까지 관측 가능했던 야간관측 등 준비된 다양한 프로그램들은 관람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가을 가족여행으로 칠갑산의 단풍을 보러온 한 관광객은 “단풍구경 하러 가족들과 칠갑산에 왔는데 예상 밖에 많은 것을 얻어가는 것 같아 매우 기쁘며 위치도 가까우니 자주 오게 될 것 같다”고 말했다.

 

천문대 관계자는 “이번 단풍의 색처럼 친숙한 주제로 우주를 관람객들에게 쉽게 다가가게 하는 것이 칠갑산천문대의 목표며 많은 프로그램들을 기획해 재미와 감동을 드릴 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1297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