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01 23:10:32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오는 3일 서구 보라매공원에서 제8회 지역아동센터의 날 행사를 개최한다.

 

8회 째를 맞는 지역아동센터의 날 행사는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아동들과 지역아동센터 종사자, 초록펜 동아리 자원봉사자들이 함께하는 축제로 우수종사자와 모범아동, 아동복지유공자에 대한 표창과 20여개의 초록펜 동아리 체험부스 운영, 미니운동회 등 다양한 행사로 꾸며진다.

 

지역아동센터는 지역사회 아동의 보호 교육과 건전한 놀이와 오락의 제공 등 아동의 건전육성을 위해 종합 아동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설로 대전에는 144개의 지역아동센터가 있으며 약3900명의 아동이 이용하고 있다.

 

초록펜 동아리는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아이들에게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제공해주는 자원봉사 동아리로 올해 42개팀 140명이 활동하고 있다.

 

대전시 노용재 여성가족청소년과장은 “이번 지역아동센터의 날 행사를 통해 아동과 종사자간의 화합과 소통의 장이 되길 바라며 지역아동센터 이용아동에게 양질의 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1326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