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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사등록 2018-11-06 22:45: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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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아산시 영인면 행정복지센터는 청사 회의실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 공직자 친절 마인드 함양을 위한 2018년 하반기 직원 친절교육을 8월에 이어 두 번째로 실시했다.

 

교육은 갈수록 다양해지고 복잡해지는 민원요구에 대한 탄력적 대응 능력을 배양하고 면민들의 눈높이에 맞는 민원행정 서비스 제공을 위해 마련됐다.


특히 대민업무가 많은 민원실 직원들 중심으로 방문민원에 대한 개인 사례를 공유하고 민원 유형별 대처방안에 대한 직원 간 의견을 교환하는 형태로 진행됐다.


또 업무능력 배양과 함께 친절은 공직자의 기본 마음가짐으로 공직자로서의 친절에 대해 중요성을 재인식하고 민원인을 내 가족과 같은 마음으로 응대키로 전 직원이 함께 다짐했다.


이정희 영인면장은 “민원 대응 역량과 친절마인드 함양은 공무원이 갖춰야 할 필수 요건으로 이번 교육이 직원들의 대민 행정서비스 질 향상 제고에 기여할 것이며 다양한 주제로 지속적인 교육을 실시해 면민과 소통하는 영인면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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