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친절교육은 전화응대 서비스의 이해와 전화응대 Good & Bad Case, 친절하고 신뢰감을 주는 목소리 만들기, 현장 사례별 전화 화법 익히기 등 내용으로 진행됐다.
교육은 전화 응대가 대민행정의 기본이나 민원인을 대면하지 않기에 의도치 않은 오해가 생기기 쉬워 이번 교육을 통해 직원들의 전화민원 응대역량 강화로 민원발생 소지를 막고 시민 만족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문영 둔포면장은 “지속적인 친절교육으로 직원들의 민원응대능력을 향상시켜 주민이 감동할 만한 최고의 민원행정서비스제공에 힘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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