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12 23:02:23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대전시는 노은농수산물도매시장 1층 경매장에서 어려운 이웃을 위한 찾아가는 기부식품 나눔의 날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매년 시청 내에서 직원 위주의 기부식품 나눔의 날을 운영해 오던 것을 범시민 참여를 위한 기부문화 활성화 차원에서 기업체 현장을 찾아가는 기부식품 나눔의 날로 운영해 보다 많은 시민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진행됐다.

 

이날 대전시는 노은농수산물시장 운영법인인 대전중앙청과, 대전원예농협노은농산물공판장, 대전노은진영수산의 중 도매인과 시민 등 300여명으로 부터 싱싱한 농수산물을 현장에서 기부 받아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했다.

 

또 재능기부 자원봉사자들의 신나는 공연이 어우러져 노은농수산물도매시장을 찾은 시민들도 함께 즐기는 의미 있는 행사로 진행됐다.

 

허태정 대전시장은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기부행사가 기업과 단체의 동참으로 매우 활성화 되고 있음에 감사드리며 나눔과 봉사의 도시, 대전의 명성이 이어질 수 있도록 시민의 관심 제고와 공감대 형성을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1377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