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20 23:04:08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아산시의회는 제5회 의원회의를 의장실에서 개최했다.

 

이날 집행부 안건으로 정책기획담당관의 제1기 아산시 더 큰 시정위원회 위원 추천 등 3건과 의회 자체 협의사항 2건, 기타 공지사항 4건에 대한 설명이 있었다.

 

세부사항으로 정책기획담당관 소관인 시민과 소통하는 수평적 민관 협력 거버넌스를 위한 제1기 아산시 더 큰 시정위원회 위원 추천에 장기승, 이상덕 의원 선정, 교육지원담당관 소관인 청소년시설 수탁자 선정을 위한 청소년 상담센터와 단기쉼터 민간위탁심의위원회 위원 추천에 김미영, 심상복 의원 선정,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 소관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 신규 이사 선임 건에 대한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 대외협력부장의 설명이 있었다.

 

이날 전남수 부의장은 “아산시 각종 위원회의 내실 있는 운영을 위해 위원회를 설치 운영하고 있는 담당 부서장과 담당 팀장의 좀 더 세심한 관심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그 외 아산시의회 회기 운영 등에 대한 자체 사항 협의와 제208회 정례회 의사일정(안) 등 기타 공지사항 전달 후 회의를 마쳤다.

 

김영애 의장은 인사말에서 “어느덧 겨울을 알리는 입동을 지나 첫 눈이 내린다는 소설이 성큼 다가왔으며 연말이 다가오면서 여러 가지 행사로 바쁘겠지만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금년에 계획된 일들을 점검하는 시간을 가졌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아산시의회 의원회의는 시정과 관련된 당면 현안사항 청취와 토론 등 합리적이고 생산적인 의정운영을 위해 매월 1회 실시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1424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