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21 23:27:12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이명수 국회보건복지위원회 위원장과 강훈식 의원 공동 주관으로 오는 26일 국회 도서관 앞 숲속공터에서 아산시 우수 농특산물 특판 직거래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명수 위원장은 “어려운 시기에도 불구하고 농민들께서 땀 흘린 수확으로 가을의 결실을 내놓으시게 된 것을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최근 아산시는 밥맛 좋은 벼 품종개발을 비롯해 지역맞춤형 품종개발을 추진해 많은 성과를 내는 등 농업 발전에 큰 기여를 하고 있지만 국내 소비자들이 이런 성과를 잘 모르고 있어서 안타깝다”고 밝혔다.

 

 이명수 위원장은 "이번 국회 직거래행사는 아산시 생산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조금이나마 더 널리 알리고자 하는 차원에서 개최하게 됐으며 이번 국회 판매전을 계기로 아산시 농특산물의 우수성이 널리 알려졌으면 한다”고 개최 취지를 밝혔다.

 

이어 이명수 위원장은 “국회 차원에서 아산시 농특산물의 판로확대를 모색해 아산지역 경제가 보다 활성화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는 아산시, 농협 아산시지부와 단위농협 등이 함께 참여해 아산 맑은 쌀, 사과, 배, 토마토, 고구마, 버섯 등을 판매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1433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