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29 20:47:4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청양군 비봉면 주민자치위원회는 주민자치위원과 고문 25명이 참석한 가운데 비봉면 다목적회관 회의실에서 11월 월례회의를 개최했다.

 

위원들은 올 한해 활동을 마무리하며 주민자치 프로그램 운영의 문제점과 내년 프로그램 추진방향에 대해 위원 간 의견을 교환하고 토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회의는 올해 주민자치 프로그램(노래교실, 난타교실, 풍물교실, 족구교실) 운영상의 보완점과 12월 주민자치 순회 교육 안내, 2018년 송년 발표회와 연말 타종식 추진 협의 등에 대해 서로 의견을 교환하고 토론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번 회의는 현재 주민자치 프로그램 운영상의 문제점을 다루고 앞으로 2019년 주민자치 프로그램의 추진 방향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서로의 의견을 나눴다.

 

이 자리에서 라창흠 위원장은 “어느덧 한 해를 마무리할 시기가 다가오고 있으며 문제가 있는 부분은 고치고 잘 다듬어서 남은 일정도 잘 마무리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순복 면장은 “오늘처럼 서로의 의견을 나누고 맞추다 보면 우리가 지향하는 화합의 길로 나갈 수 있으리라 믿으며 날이 많이 추워졌으니 건강에 유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1477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