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30 21:13:3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예산군새마을회는 구 노인복지회관 주차장에서 이웃과 함께 행복한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를 추진했다.

 

이번 행사는 CMS후원회원들과 새마을회 임원, 회원들의 모금액으로 추진됐으며 이상용 부군수, 홍문표 국회의원 등을 비롯한 100여명의 새마을회원들이 함께 참여했다.


이날 담근 김장김치 3500포기는 관내 저소득 가정과 홀로 사시는 어르신 등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에게 전달했다.


남상수 후원회장은 “예산군 출신의 출향민으로 내 고향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힘써주시는 새마을가족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함께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을 하고 싶다”고 말했다.


성낙구 새마을회장은 “아직도 우리 주위에는 추운 겨울이 두려운 이웃들이 많이 있으며 취임식에서 약속드렸던 우리 주변을 돌아보고 어려운 이웃과 손잡고 나누고 함께하는 일을 게을리하지 않겠다”고 말했다.


군 관계자는 “항상 궂은일을 도맡아가며 앞장서는 새마을 회원들의 봉사활동에 감사드리며 지역 사회 곳곳에서 나눔 활동이 펼쳐질 수 있도록 군에서도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1484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