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30 21:44:05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논산시는 시민들과 상호 소통과 뉴미디어 분야 시정홍보 강화를 위한 제4기 소셜미디어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논산시에 애정과 관심을 갖고 있으며 SNS와 블로그를 활발하게 운영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가능하다.


모집분야는 블로그와 SNS 2개 분야로 지원서를 작성해 전자우편으로 제출하면 되며 심사를 거쳐 12월 중순에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선발된 서포터즈들은 2019년 1월 1일부터 2020년 2월 28일까지 1년 2개월간 개인채널을 활용해 논산시 주요행사와 문화관광과 시민에게 유용한 소식 등을 SNS로 전파하고 논산시의 다양한 이야기와 감동스토리 등을 취재해 이를 블로그 콘텐츠로 제공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또 현장취재와 블로그 활동 내용에 따라 소정의 원고료를 받게되며 우수활동자 표창 등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소셜미디어 서포터즈가 그 동안 시와 시민들의 가교역할뿐 아니라 논산 홍보에 많은 기여를 하고 있어 그 역할이 매우 중요하며 논산시 홍보에 함께 하고싶은 열정을 가진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1485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