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03 22:46:15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서천군 장항읍은 지역을 대표하는 여러 기관단체가 어려운 이웃을 위한 소중한 나눔을 위해 한마음을 모았다.

 

장항읍 이장단협의회, 주민자치위원회, 새마을협의회, 발전협의회 등 4개 기관단체로 구성된 장항읍 기관단체 화합잔치 추진위원회는 장항읍행정복지센터를 찾아 50만원의 민관협력사업 후원금을 기탁하며 좋은이웃 55호로 선정됐다.


지난 11월 3일 개최된 제4회 장항읍 기관단체 한마음 화합잔치는 100여명의 기관단체 회원들이 참여해 한층 더 발전하는 장항읍을 만들기 위한 화합 도모의 시간으로 진행됐으며 행사의 의미를 기념키 위해 후원의 뜻을 밝혔다.


김기웅 추진위원회 대표는 “기관단체 회원님들과 함께 좋은 일에 참여케 돼 기쁘게 생각하며 지역사회의 꾸준한 성장을 위해 폭넓은 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최창근 장항읍장은 “한마음 한뜻으로 나눔에 참여해 주신 기관단체 회원님들께 감사드리며 모두 함께 잘사는 장항을 만드는 데 한걸음 더 가까워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추진위원회는 이날 후원에 앞서 이번 달 초 갑작스런 화재피해를 입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이재민에게 50만원을 전달하며 위로의 말을 전하는 등 소외계층 주민을 위한 활동에도 앞장서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1494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