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03 23:06:17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서천군 서면주민자치회는 서면에 위치한 서울시 연수원 대강당에서 주민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4회 서면 주민자치회 학습발표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서면주민자치회 학습발표회는 노박래 서천군수를 비롯한 각 마을 주민과 읍면 자치센터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배움의 기쁨을 나누다라는 주제로 서면주민자치회에서 운영하는 프로그램 발표회와 서예, 옷 만들기, 퀼트 등의 작품전시가 진행됐다.


발표회는 개회식과 주민자치회 현황보고에 이어 꼬마요리사, 통기타, 에어로빅, 우쿨렐레, 합창 등 회원들의 다채로운 공연이 진행돼 참석한 주민들로부터 뜨거운 환호와 박수를 받았다.


특히 이번 2018년은 서면 주민자치회가 색소폰, 스포츠댄스, 파워댄스, 영어회화 등의 신규 프로그램을 통해 변화를 시도하고 커피 바리스타 자격증 전원 취득해 춘장대 여름음악회와 아나바다장터 등의 성과를 거둔 한해였기 때문에 그 의미가 더욱 크다.


노박래 서천군수는 “늘 성장해 나가는 서면 주민자치회를 보면서 주민 여러분께 큰 감동을 받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서면 주민자치회가 더욱 활성화 될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진규 주민자치회장은 “배움의 기쁨을 지역사회에 가득 채우고 주민 참여와 화합을 이끌어 내는 진정한 주민자치를 실현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1494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