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03 23:07:57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서산시가 시군 에너지이용합리화 평가에서 6년 연속으로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며 명실공히 전국최고의 에너지이용합리화 우수기관으로 자리매김하게 됐다.

 

시는 충남도와 한국에너지공단 대전충남지역본부 주관으로 충남도서관 강당에서 개최된 2018년 충남도 에너지효율대상 시상식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충남도는 도내 15개 시군을 대상으로 에너지이용합리화 추진규정 이행, 에너지 바우처, 에너지 목표관리제 이행, 에너지담당 업무추진 등의 실적에 대한 평가를 실시했으며 서산시는 신규 에너지 복지 사업을 꾸준히 발굴하고 민간부문 신재생에너지 보급 확대와 에너지절약에 대한 인식 확산 등을 위한 캠페인 추진 등 다각적인 노력을 펼쳐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올해 내부적으로 에너지절약추진위원회와 에너지지킴이를 운영하고 읍면동에 대한 에너지 이용합리화 점검을 강화하는 등 청사의 전기와 유류, 가스 등 온실가스에너지 목표관리제 추진 결과 에너지 절감률이 47%로 도내 15개 시군 중 최고점수를 받았다.

 

김인수 일자리경제과장은 “지속 가능한 에너지 절약 실천과 에너지 취약계층에 에너지 복지를 실현할 수 있는 사업 발굴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1495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