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05 21:39:5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계룡시가 겨울방학을 맞아 아르바이트 대학생 20명을 모집한다.

 

시는 방학동안 관내 대학생들에게 사회 경험 참여기회를 제공하고 시정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자 내년 1월 7일부터 2월 1일까지 20일간 대학생 아르바이트를 운영한다.


신청자격은 공고일 현재부터 주민등록상 본인 또는 부모의 주소가 계룡시에 돼 있고 전문대 이상의 대학에 재학 중인 학생이면 신청할 수 있다.


선발된 아르바이트생은 첫날 근무조건 등의 오리엔테이션을 거쳐 시청 실과소와 면동에 배치돼 하루 8시간 주 5일간 행정과 현장 지원 업무를 하게 되며 1일 6만6800원의 보수가 지급된다.

 

접수는 오는 12일부터 13일 오후 6시까지 이메일이나 방문 또는 우편으로 신청하면 된다.


시는 기초생활보장수급, 차상위계층, 한부모가족지원법상 한부모가족, 다자녀 가정 등은 우선 선발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 다양한 사회경험 기회를 제공하고 시정 이해를 제고를 위해 매년 대학생 아르바이트 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관심 있는 관내 대학생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1507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