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05 21:47:13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예산군의회는 제246회 정례회 행정사무감사 특별위원회를 열고 보건소, 농업기술센터, 공공시설사업소에 대한 행정사무감사를 진행했다.

 

임애민 의원은 보건소에 “주민들이 종종 공중보건의의 근무태도에 문제가 있다고 하는데 소장님께서는 주민들이 불만의 목소리가 안 나오도록 관리감독을 철저히 해달라”고 말했다.

 

김태금 의원은 보건소에 “C형 간염의 경우 2017년에 비해 1년 사이 급속도로 감염자가 늘어났으며 C형 간염은 위생과 관련이 많은데 소장님께서는 위생 교육과 감염예방 홍보에 많은 신경을 써달라”고 말했다.

 

박응수 의원은 농업기술센터에 “삼국축제 기간 동안 절화와 화분을 너무 구석에서 판매했으며 주무대 옆쪽이라던지 좋은 방안을 찾아 국화 특화사업의 효과 증대에 적극 노력해 달라”고 말했다.

 

이상우 위원은 농업기술센터에 “임대농기계 종합보험 등 안전사고예방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으며 군민들이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게 최선을 다해 달라”고 말했다.

 

강선구 의원은 공공시설사업소에 “프로그램 운영은 정말 잘 되지만 도서관의 공간적 제약이 있는 것 같으며 타 기관과 연계를 하거나 전자도서를 활용하는 등 여러 방안을 모색해 달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1507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