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05 23:04:00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아산시가 아산의 숨은 매력을 찾기 위해 실시한 2018년 아산시 블로그 공모전에서 주세환 씨의 이순신 장군, 은행나무 그리고 가을이 있는 아산 여행이 최우수작으로 선정됐다.

 

지난 7월부터 10월까지 아산의 관광명소와 축제,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 역사 문화 등을 주제로 블로그 공모전을 실시한 결과 전국에서 총32명이 54점의 작품을 지원했으며 외부 심사위원들의 심사를 통해 최우수 1작품, 우수 2작품, 장려 3작품, 입선 4작품 등 총10개의 수상작을 결정했다.


최우수작으로 선정된 주세환 씨 작품은 가을과 이순신 장군을 주제로 여행코스를 만들어 소개하며 감성 사진을 통해 찾아가고 싶은 아산을 담아냈다.


우수작은 강정임 씨의 아산 당일치기 여행코스 가을 단풍명소 Best4, 차석철 씨의 아산 지중해마을(아산 가볼 만한 곳)이 선정됐다.


그외 아산외암마을 짚풀문화제, 온양민속박물관, 현충사, 곡교천 은행나무길 등 아산의 역사문화와 다양한 관광명소를 참신하고 특색 있는 작품 7편이 장려와 입선작으로 선정됐다.


한편 수상작은 향후 아산을 알리는 홍보 콘텐츠로 활용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1509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