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2-26 06:55:11
기사수정

[굿타임] 이강부 기자 = 충남도 농업기술원은 도내 7개 시군 농업기술센터와 함께 농업인 대상 이(e)-비즈니스 활성화 과정을 운영한다.


도내 농업인의 인터넷 마케팅 능력 향상과 전자상거래를 통한 농산물 판매 확대를 위해 마련한 이번 교육 과정은 농가 수준에 맞게 지역별로 특색 있는 프로그램을 편성해 진행한다.


주요 교육 내용은 농장 홍보를 비롯한 상품설명서 만들기, 블로그 관리 요령, 농장 운영 계획 수립, 우수 농장 현장 방문, 스마트폰, SNS 등을 활용한 온라인 마케팅 전략 등이다.


도 농업기술원 교육 일정은 심화과정의 경우 다음 달 26∼27일 1차, 4월 12∼13일 2차 교육을 진행하고 리더과정은 다음 달 6일 1차, 3월 20∼21일 2차 교육을 갖는다.


도 농업기술원은 농업인들이 이번 교육 과정을 통해 최근 소비 트렌드 변화를 살피고 현장에서 곧바로 활용할 수 있는 전자상거래 기술 등을 습득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도 농업기술원 송전의 경영정보팀장은 “농업인들이 정보화 마케팅 역량을 키워 더 많은 소득을 올릴 수 있도록 이-비즈니스 활성화 과정을 내실 있게 추진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154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