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14 23:36:19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아산시립도서관은 겨울방학을 맞아 관내 유아부터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오는 1월 8일부터 2월 28일까지 겨울독서교실과 방학특강 26개 강좌를 운영한다.

 

이번 겨울방학특강은 도서 매체를 적극 활용한 체험활동을 통해 도서관에 대한 이해와 흥미를 높이고 올바른 독서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독서교실은 리더십 동화스피치(중앙), 나는 질문왕(송곡), 책 속으로 떠나는 마음 여행(배방), 내 친구 그림책, 놀이로 만나다(둔포), 책을 읽고 조물조물(어린이), 그림책과 함께 놀자(탕정온샘) 등 도서관별로 한 강좌씩 운영하고 교육 수료 후 평가를 통해 각 도서관 당 1명씩 국립어린이청소년 도서관장상을 시상한다.


또 방학특강으로 창의메이커 코딩캠프(중앙), 창의력 쑥쑥! 종이접기(송곡), 영어그림책 스토리텔링(배방), 과학책 읽고 사이언스클레이(둔포), 4일간의 스케치 여행(어린이), 생각을 키우는 글쓰기(탕정온샘) 등 다양하게 운영된다.


아산시립도서관은 겨울방학특강을 통해 어린이들이 도서관을 지식놀이터로서 재미있고 친근한 공간으로 인식되게 할 것으로 기대하며 참가자 모집은 오는 18일부터 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받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1568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