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17 20:53:37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아산시 탕정면 행복키움추진단은 2018년 탕정면 행복키움추진 사업 결산 성과보고회를 실시하고 제4기 행복키움추진단 단장을 선출해 현재 단장(송현순)이 재임됐다.

 

이번 성과보고회는 탕정면 행복키움추진단의 후원과 활동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행복키움 유공자에 대한 시상이 있었다.

 

또 전정숙 부단장의 추진경과 보고와 한해 동안 활동한 영상 상영 등 그 동안 행복키움추진단 단원들의 사랑과 열정으로 걸어온 길을 되돌아보며 새로운 각오와 서로를 격려하는 시간이 됐다.


2018년 탕정면 행복키움추진단은 15개 신규업체 협약식을 체결하고 사각지대와 복지서비스 지원연계 연간누계 1만630여 가구를 순수 민간자원을 통해 지원하는 성과를 이뤄 탕정면 복지 사각지대를 해소하는데 크게 기여하며 마을 복지를 책임지고 있다.


주요 사업은 장학사업 연 500만원, 매월 취약가구 37가구 후원물품지원과 가정방문 모니터링, 분기별 복지학당 개강과 연 1회 워크숍으로 단원들의 역량강화를 했으며 집수리사업, 사랑의 열무김치 행사, 어르신 섬김데이, 매년 어르신500여명을 모시고 어르신 효잔치 한마당을 개최해 문화공연, 체험부스, 식사지원 등 따뜻하고 행복한 탕정 만들기를 위한 적극적인 활동을 펼쳐왔다.


행복키움추진단 송현순 단장은 “한해 동안 땀방울과 사랑으로 이뤄낸 결실에 대해 단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2019년에도 단원들의 새로운 열정과 헌신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심흥섭 탕정면장은 “그 동안 지역의 복지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 주신 행복키움추진단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소중한 나눔으로 든든한 버팀목이 돼 주시는 후원자분들께도 깊은 감사를 드리며 지역사회에 훈훈한 사랑이 넘치는 탕정면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1572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