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24 21:0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유)서명과 서천소방서 의용소방대연합회는 서천군을 방문해 각 300만원을 기탁하고 ㈜풍농은 백미 380포를 전달했다.

 

왕현호 유)서명 사장은 ”설 명절을 맞아 생활이 어렵고 외로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 싶어 성금을 기탁하게 됐으며 우리의 작은 정성과 따뜻한 마음을 통해 소외계층 모두가 행복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진현 서천소방서 의용소방대연합회장은 “2019년 기해년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게 나눔을 실천하는 것으로 힘차게 출발하며 우리 지역의 이웃들에게 따뜻한 손길을 나누는 나눔 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충기 ㈜풍농 공장장은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이 우리로 하여금 힘을 얻기를 바라며 우리 기업이 나눔 실천을 통해 서천군과 함께 상생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기탁 받은 성금은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소외계층에게 전달되며 백미는 서천군 사회복지실 희망복지지원팀을 통해 관내 독거노인 등 소외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1754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