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2-07 22:0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서천군은 오는 11일부터 3월 12일까지 관내 5177개 사업체를 대상으로 2018년 기준 사업체 조사를 실시한다.

 

조사 기준일은 2018년 12월 31일이며 조사대상은 조사기준일 또는 조사일 현재 우리나라에서 산업 활동을 수행하고 있는 종사자 1인 이상인 모든 사업체가 해당된다.


조사항목은 사업체 명, 대표자 명, 대표자 성별, 대표자 연령, 소재지, 창설연월, 조직형태, 사업체구분, 사업자등록번호, 법인등록번호, 사업의 종류, 종사자 수, 연간매출액, 프랜차이즈 관련 사업체 여부, 시도별 특성사항 등 총15개다.


조사원이 응답자와 현장면접을 통해 실시하며 응답자 요청 시 우편조사 또는 배포조사도 가능하다.


이번 사업체조사는 우리나라 모든 사업체의 지역별 분포와 고용구조를 파악해 정부 정책수립과 평가, 기업경영계획 수립과 학술연구 기초자료, 지역소득추계(GRKP), 사업체와 기업체 통계조사의 모집단 등으로 활용된다.


이성구 서천군 자치행정과장은 “사업체 조사는 각종 국가정책의 기초자료로 활용되는 만큼 상당히 중요하며 통계법에 의해 조사 관련 모든 사항이 엄격히 비밀 보장되기 때문에 조사원 방문 시 안심하고 적극적인 협조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1808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