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2-14 20:10:02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서천군은 다가오는 제71회 충남도민체전 성공개최를 위해 서천특화시장과 장항전통시장 상인들을 대상으로 친절과 청결서비스 컨설팅 교육에 나섰다.

 

군은 도민체전 운영 기간 동안 서천특화시장과 장항전통시장을 찾는 방문객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다시 찾고 싶은 서천 이미지를 제고키 위해 오는 5월 15일까지 시장 현장을 방문해 교육을 진행한다.


시장 음식점과 생선회 취급 업소 영업주를 대상으로 밝은 표정 만들기, 고객 맞이와 배웅자세, 고객과 영업주의 역할극, 업소 내 홀, 주방 등에서의 종사자 용모와 복장지도 등의 교육이 운영된다.


이와 관련해 군은 서천특화시장과 장항전통시장에서 이번 교육에 대한 전반적인 교육 진행 설명회를 열고 상인들에게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했다.


군은 이번 교육을 실시하며 방문객들에게 편안한 잠자리와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키 위해 숙박시설과 음식점에 대해 위생 점검을 강화 할 방침이다.


노박래 서천군수는 “지난해 말 동백대교가 개통돼 시장을 방문하는 관광객이 증가됨과 동시에 5월 열릴 도민체전 기간 역시 많은 방문객 유입이 예상되고 있으며 이 기회에 서천군의 청정 먹거리를 알릴 수 있도록 시장 상인들의 적극적인 협조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1835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