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2-25 20:10:02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서천군 비인면행정복지센터는 관내 노인건강센터 2층에서 어르신 50명이 참여한 가운데 2019년 어르신 윷놀이 대회를 개최했다.

 

비인면은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활기찬 여가생활을 도모하고 비인면민의 화합과 협력을 다지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이날 비인면적십자회가 푸짐한 시상품을 후원하고 행복비인봉사단이 정성껏 만든 갈비탕과 잡채, 각종 밑반찬과 과일을 제공해 주변을 훈훈하게 했다.


이번 윷놀이 대회는 모집 시작 하루만에 50여명이 넘는 어르신들이 지원하는 등 지역 어르신들의 참여 열기가 뜨거웠으며 대회진행 내내 끊이지 않는 참여 어르신들의 힘찬 응원과 웃음소리로 행사 분위기가 후끈 달아올랐다.


비인면 성내2리에 거주하는 한 어르신은 “이렇게 동네 친구들과 함께 윷놀이를 하니 어렸을 때 생각도 나고 기운이 펄펄 나는 것이 너무 즐거우며 이런 기회가 자주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병직 비인면장은 “이번 행사를 치를 수 있도록 도와준 비인면적십자회와 행복비인봉사단에 감사하며 이번 윷놀이 행사가 지역 어르신을 공경하고 주민들이 서로 화합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1886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