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3-03 06:18:33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아산고등학교는 2일 태경관 대강당에서 학교법인 아산학원 이태섭이사장, 김길년 총동창회장, 이선영 학교운영위원장, 이명수 국회의원 등 여러 내외빈은 물론 교육공동체 가족을 비롯해 신입생과 학부모가 참석한 가운데 입학식을 가졌다.

 

이태섭 이사장은 축사를 통해 "새학기를 맞아 신입생 모두가 도전적이고 생명력 넘치는 미래지향적 인재로 성장하길 바라며 교사도 열과 성을 다해 학생들을 지도해 주길 부탁하고 귀한 자녀들을 본교로 진학시켜주신 학부모님들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학생들이 쾌적한 교육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김철수 교장은 "창의적이고 미래사회를 선도할 수 있는 국가인재양성을 위해 교육공동체가 하나 돼 나아갈 수 있는 학교분위기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학생들도 미래 사회에 부합한 인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길 바라며 학부모님께 적극적인 관심을 갖어 달라"고 말했다.


신입생을 대표해 입학선서를 한 한 학생은 "역사와 전통을 가진 아산고등학교에 입학하게 돼 기쁘고 열심히 노력해 학교의 위상을 높이고 지역을 빛내는 고등학교 생활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입학식은 김철수 교장과 김범진 교감의 임명식이 겸해 진행됐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190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