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3-03 06:57:19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전)더불어민주당 아산갑 국회의원 후보 이위종은 "청렴한 아산 시민이 행복한 아산, 아산시민이라는 것이 자부심이 되는 아산을 만들기 위해 아산시장 선거에 도전한다"며 2일 아산선거관리위원회에 예비후보 등록을 마쳤다.

 

전승신화의 첫 승전이었던 옥포해전에 임했던 충무공이순신 장군의 첫 지시가 바로 “가볍게 움직이지 말고 태산처럼 신중하게 행동하라 였으며 태산처럼 신중하게 엄숙한 마음으로 이번 아산시장선거에 출마한다’며 도전장을 내밀었다.

 

이위종 예비후보는 "우리 국민들은 촛불을 들고 세상을 바꾸었으며 문재인 대통령은 국민들의 요구에 따라 나라를 바로 세웠고 국민들은 상식과 정의가 눈에 보이는 세상을 요구하고 있으며 이런 국민들의 염원을 우리 아산이 이어받아야 한다"고 말했다.

 

또 "아산은 충무공 이순신장군의 충무정신과 고불 맹사성의 청백리가 살아 숨쉬는 도시며 그분들의 호국정신과 청백리를 이어받아 원칙과 소신으로 아산의 자부심과 자긍심을 높이고 그 자부심으로 아산을 이끌어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위종 예비후보는 "더불어와 우리함께라는 가치를 눈에 보이게 만들고 상호존중을 바탕으로 통합과 협치의 공동체를 만들어가겠으며 아산시민들의 신뢰를 바탕으로 시민들에게 다가가는 소통을 하며 아산시민들의 자존심을 세우고 아산의 힘을 모으는 구심점이 되겠다"고 말했다.

 

또 "올바른 마음가짐과 진정성으로 시민을 존중하는 태도와 눈높이로 오직 시민을 위하는 열정과 정성으로 아산시민들이 행복할 수 있도록 든든하고 따뜻한 시장이 되겠으며 시민의 삶을 따뜻한 눈으로 바라보며 살뜰히 챙기는 도시공동체 아산을 만들겠다"며 시장출마를 선언했다.

 

이위종 예비후보는 아산을 시민이 참 주인이 되는 자치분권의 도시로, 모든 시민이 더불어 함께 살아가는 공동체 도시로, 다양한 역사 문화 기반의 문화예술도시, 명품문화관광도시로, 활기찬 미래경쟁력 농업도시, 희망이 있는 도농복합도시로, 더불어 함께 잘사는 경제도시로 세우겠다는 비전을 제시했다. 

 

이위종 예비후보는 송곡초, 온양중, 천안고, 단국대학교를 졸업하고 제20대 더불어민주당 아산갑 국회의원 후보, 전)민주통합당 아산시 지방자치위원장, 제19대 대통령선거 문재인대통령후보 정책특보, 제18대 대통령선거 문재인대통령후보 아산시 스마트리더, 전)더민주 중앙당 정책위부의장, 전)더민주 아산갑 지역위원장, 현)충남도당 미래도시건설정책발전특별위원회 공동위원장, 현)아산시 배드민턴연합회 부회장을 역임 하고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190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