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3-04 21:3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서천군은 서천여자정보고등학교에서 교육생 20명이 참여한 가운데 현실적이고 실질적인 지역산업 맞춤형 일자리를 제공하는 지역농어업 특산품 SNS마케팅 전문가 양성 과정 개강식을 가졌다.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2019년 지역산업맞춤형 일자리창출 지원 공모사업의 일환인 SNS마케팅 전문가 양성 과정은 청년들의 일자리창출, 고용촉진, 직업능력 개발을 목적으로 각종 SNS마케팅 기획, 홍보와 영상 기획 등 마케팅 전문가를 양성하는 교육 훈련 사업이다.


이번 교육은 만18세 이상 39세 이하 청년을 대상으로 서천여자정보고등학교에서 이달 4일부터 오는 4월 12일까지 마케팅 기법 이해, 실전 마케팅 노하우, 홈페이지 제작 과정, 영상 제작하기 등 총120시간으로 진행된다.


교육에는 한국 마케팅 타워 대표 김태현 강사와 나눔 커뮤니케이션 대표 최영준, 이주영 강사가 진행하며 강의 수강료는 무료이고 교육 참석 수당이 지급된다.


군은 교육 수료 후 교육생들이 마케팅 전문가 자격증을 취득 할 수 있도록 자격증 취득비를 지원하는 것은 물론 창업을 원하는 일부 수강생에게는 창업 컨설팅을 통해 창업 출발을 도울 예정이다.

 

노박래 서천군수는 “청년들이 희소성 있는 마케팅 전문가 자격증을 취득해 농어업 특산품 등 서천을 홍보 할 수 있는 지역 대표 SNS 전문가로 성장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1917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