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3-07 22:36:59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한국중부발전(주) 서천건설본부는 서천군을 방문해 라돈측정기 대여사업에 측정기 40점을 기탁했다.

 

이날 한국중부발전(주) 서천건설본부는 “지자체가 시행하는 라돈측정기 대여사업을 적극 지원하겠다”며 정밀라돈측정기 1점과 간이라돈측정기 39점을 전했다.


이를 통해 최근 사회적으로 문제가 대두된 라돈으로 인한 군민의 불안을 해소하고 생활편의를 도모키 위한 사업에 기여함으로 환경친화경영을 선도하는 기업이미지를 제고하겠다는 방침이다.


노박래 군수는 “이번 라돈측정기 기탁으로 실내공기 중 라돈농도를 직접 측정해 봄으로 라돈에 대한 군민들의 막연한 불안감을 해소할 수 있는 기회가 확대됐다”고 말했다.


군은 이달 중 라돈측정기 6점을 구입해 기탁된 라돈측정기 40점과 함께 서천군민을 대상으로 라돈측정기 대여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한편 서천건설본부는 신서천 용접학교 운영, 노후경유차 조기폐차 지원 사업비 지원, 희망의 보금자리 3호점 마련, 사랑의 김장나누기, 불우이웃 돕기 행사에 적극 참여해 지역사회에 꾸준한 관심과 지원활동으로 지역상생을 위한 다각적인 노력을 펼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1937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