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3-13 21:38:19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서천군배드민턴협회와 충남도배드민턴협회가 주최 주관하는 제28회 국민생활체육 충남도지사기 배드민턴대회가 오는 16일과 17일 서천군 한산모시체육관 경기장에서 열린다.

 

이번 대회는 5월 16일부터 19일까지 서천군에서 개최되는 제71회 충남도민체육대회의 사전 대회로 도내 수준 높은 배드민턴 동호인이 참여해 자웅을 겨루는 뜻깊은 자리가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선수와 관계자 등 총200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며 이틀간 리그전 예선경기와 토너먼트 방식의 본선경기가 펼쳐진다.


한편 서천군은 다수의 인원이 서천군을 방문하는 이번 대회를 통해 서천군의 특산품과 먹거리를 자연스럽게 홍보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됨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서천군배드민턴협회 관계자는 “이렇게 큰 대회가 우리 고장에서 성사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해준 서천군 관계자에게 감사드리며 대회 기간 중 단 한건의 사건 사고 없이 배드민턴 동호인의 흥겨운 축제 한마당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서천군 문화체육과 담당자는 “이번 대회 개최 기간 동안 발생하게 되는 미비한 점 등을 확인하고 이를 보완해 제71회 도민체전 개최에 반영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1967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