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3-15 23:40:04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서천군 한산면행정복지센터는 북적북적 북카페에서 지역사회보장실무협의체인 한산사랑나누어Dream팀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2019년 사업으로 결정한 9개 사업에 대해 의견을 교환하고 추진방안을 모색키 위해 마련됐다.


한산사랑나누어Dream팀은 지난해 7월에 발족해 복달임행복잔치 행사, 경로당 정서지원 프로그램운영, 찾아가는 독거어르신 요리교실 운영, 취약계층 화재예방 물품 지원 등 한산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사업추진에 힘을 보태왔다.


2019년 한산사랑나누어Dream팀은 복지사각 제로화와 커뮤니티 케어의 실현을 위해 찾아가는 미용서비스, 찾아가는 독거어르신 요리교실, 맞춤형 집수리 사업을 추진하며 복지사각지대 발굴 홍보 캠페인에도 적극 참여키로 했다.


한상일 면장은 “한산사랑나누어Dream팀의 활약으로 한산면민들의 복지만족도가 높아지고 있으며 민관이 함께 협력해 주민을 위한 다양한 복지사업을 확대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산사랑나누어Dream팀은 분기별로 정기 간담회를 개최하고 취약계층 보호를 위한 다양한 사업을 시행하고 보건지소 중심 서천형 지역사회 돌봄사업 추진에도 적극 참여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1984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