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3-18 22:0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서천군 한산면행정복지센터는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매월 추진하는 찾아가는 맞춤형 이동봉사활동에 돌입했다.

 

한산면은 거동이 불편하거나 가정 형편이 어려운 지역 어르신을 돕기 위해 주민과 함께하는 이미용 봉사활동을 추진했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지난 2017년에 고향인 지현3리로 귀촌한 주민 김현희 씨가 참여해 복지회관에서 어르신 이미용 무료봉사를 펼쳤으며 다음 달부터 어르신 가정으로 직접 찾아가는 봉사활동을 실시한다.


김현희 씨는 “고향에 내려와 봉사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워져 더 감사하며 다가오는 여름철에는 어르신들께 시원하고 멋있는 머리 스타일을 만들어 드릴 수 있도록 더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상일 면장은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는 미용봉사를 받으며 흐뭇해하는 어르신들을 보니 뿌듯하며 매달 거동이 불편한 이웃이나 어르신들을 위해 직접 가정을 방문하는 이미용 봉사활동을 통해 살기 좋은 한산면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거동이 불편해 방문 이미용 봉사가 필요한 곳에서는 한산면 맞춤형복지팀으로 연락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1991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