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3-20 21:2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서천군 한산면행정복지센터는 한산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한산사랑후원회, 한산보건지소와 함께 커뮤니케어 집수리 한산사랑 고쳐드림(Dream)팀 발대식을 가졌다.

 

이날 한산사랑 고쳐드림팀은 사업 추진 계획을 논의하고 서로의 참여를 격려했으며 지역사회 돌봄을 위한 민관 협력에도 적극 참여키로 결의했다.


집수리 공사는 취약계층 주거 현장실사를 거친 후 전등전기무선스위치, 미끄럼방지매트, 보일러점검, 안전손잡이 설치 등으로 이뤄지며 올해 10월말까지 실시될 예정이다.


김종권 봉사팀장은 “우리들의 재능이 한산면 주민들을 위해 값지게 쓰여 지게 돼 매우 기쁘며 열악한 주거환경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들이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맞춤형 집수리를 실시하겠다”고 말했다.


한상일 면장은 “지역 주민을 위한 봉사자들의 나눔 활동에 깊이 감사드리며 다양한 분야에 봉사팀을 운영해 나눔과 사랑이 넘치는 살기 좋은 한산면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산면은 노인이 살던 곳에서 건강한 노후를 보낼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는데 목표를 두고 지난 달 재능 기부 자원봉사자를 공개 모집 통해 총3명의 전문 재능 봉사자를 선발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2005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