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3-28 21:1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서천군 종천면행정복지센터는 종천면 새마을협의회, 이장단, 주민자치위원회, 주민 등 여러 기관단체가 참여한 가운데 새봄맞이 대청소를 실시했다.

 

이날 대청소는 서천군 장애인복지관부터 장구 배수 관문 구간에 지난 겨우내 방치된 폐비닐과 농약 빈병 등 재활용 가능 자원과 쓰레기를 수거하고 주민들에게 환경보호의 중요성을 알리는 캠페인 활동으로 이뤄졌다.


장동완 새마을협의회장은 “주민들과의 대청소를 통해 환경의 소중함을 되새기게 됐으며 환경정화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맑고 밝은 종천면을 만드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신창용 면장은 “도로변과 하천에 버려진 쓰레기와 폐기물 등을 수거해 산뜻한 봄을 맞이하고 도민체전 개최를 앞두고 우리 지역을 찾는 관광객에게 깨끗한 종천의 이미지를 주기 위해 앞으로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종천면행정복지센터는 지역 대청소를 꾸준히 실시하고 쓰레기 불법투기를 방지키 위해 지속적인 환경보호 캠페인과 주민홍보, 계도를 적극적으로 추진함으로 깨끗한 종천을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2051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