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3-28 21:3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부여군은 관광객과 군민의 외식문화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2019년 음식점 주방환경 개선자금 지원 사업을 개시한다.

 

군에 따르면 식품접객업 중 일반음식점, 휴게음식점, 제과점 영업자를 대상으로 1개소를 선정해 개방형 주방 또는 위생시설에 소요되는 시설과 설비 등의 설치 자금중 80%를 최대 800만원 한도 내에서 지원한다.


지원범위는 손님이 조리장의 내부를 볼 수 있는 구조의 개 보수 비용(CCTV 등), 조리장 바닥, 벽, 천장, 출입문, 창 등 개 보수 비용, 공조기, 환기시설 에어커튼 등 주방 위생관리에 필요한 설비비용 등이다.


신청을 희망하는 업소는 군청 홈페이지에서 모집 내용을 확인하고 오는 4월 5일까지 군청 가족행복과 위생팀에 방문해 관련서류를 제출하면 되며 군은 적적성 등을 검토해 지원대상을 최종 선정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이번 지원 사업으로 음식점 주방환경과 위생수준 향상을 도모하고 군민과 관광객들이 믿고 방문할 수 있는 외식 환경을 확산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2052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