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4-03 20:5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서천군은 2019년 청년 학습동아리 지방보조금 지원사업 공모 신청을 오는 15일까지 접수한다.

 

이번 사업은 청년들의 자발적 학습활동, 지역특화, 체험학습, 직업능력개발 등 우수한 청년 학습 관련 프로그램을 개발 지원하고 평생학습 진흥을 통한 학습공동체를 형성키 위해 마련됐다.


청년 학습동아리의 경우 서천군에 거주하는 만18세 이상 39세 이하의 청년 5인 이상으로 구성되고 서천군에 등록돼 있는 청년학습 기관과 단체가 신청대상이다.


신청을 희망하는 단체는 지원신청서, 단체소개소, 사업계획서 등을 구비해 서천군종합교육센터 2층 사무실에 제출하면 된다.


군은 올 5월 중 지방보조금 심의위원회 심사와 프로그램 활동계획 심사를 거쳐 5~6개의 기관 단체 공모사업자를 최종 확정하고 보조금 차등 교부와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이성구 자치행정과장은 “청년들의 동아리 지원을 통해 만남과 소통의 공간을 제공함으로 청년들의 지역 사회 활동 참여 기회 마련과 지역 공동체 소속감 증진이 기대되며 청년들의 지속 가능한 정착과 상호 교류를 위한 동아리 간 네트워크 구축이 가능토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2083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