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4-04 20:2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대전시는 한국수자원공사(K-water) 임원회의실에서 K-water, 국립생태원과 생태관광 활성화 공동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업무협약에는 허태정 시장과 이학수 K-water 사장, 박용목 국립생태원장와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에는 댐 호수 하천의 생태관광 활성화와 생태, 문화 가치향상을 위해 상호 협력의 필요성을 인식하고 공동으로 노력한다는 내용이 담겼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3개 기관은 생태관광 활성화를 위한 공동 노력, 생태관광 콘텐츠 발굴과 홍보 노력, 생태관광과 생태분야 기술교류 협력에 관한 사항에 대해 공동 협력키로 했다.

 

한편 대전시는 대청호 오백리길 6개구간 59㎞에 대한 관리 운영과 생태관광활성화를 위해 방문객편의와 휴게시설, 무장애 탐방로 설치 등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대전시 김용두 관광마케팅과장은 “생태관광과 생태분야 기술교류를 통해 대청호 오백리길이 우리나라 대표 생태테마관광 브랜드로 육성되길 기대하며 대전 방문의 해를 맞아 생태관광 활성화와 여행객 유치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2089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