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4-09 19:4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예산군과 예산경찰서는 CCTV통합관제센터의 효율적인 운영과 범죄예방과 긴급 상황 시 협력체계 극대화를 위한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식은 황선봉 예산군수와 김장호 예산경찰서장을 비롯한 양기관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특히 업무 협약을 통해 군은 CCTV통합관제센터 운영관리와 방범CCTV 설치 유지관리와 영상정보를 담당하고 경찰은 상황 발생에 대한 신속한 판단과 처리를 위한 경찰인력 배치와 화상순찰 지휘 운영을 담당키로 함에 따라 더욱 효율적인 운영이 가능케 됐다.


황선봉 군수는 “예산경찰서와 협력을 통해 사건 사고 등 긴급한 상황 발생 시 신속한 상호 대응체계 구축으로 군민의 안전을 한층 더 강화할 수 있게 됐으며 어떤 상황에서든 주민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정책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달 11일 개소식을 갖고 본격 운영에 들어간 예산군 CCTV통합관제센터는 청소년 집단폭력, 취객구조, 안개 낀 새벽 도로상에 출몰한 소떼를 유관기관에 신고하는 등 현재까지 강력범죄 10건, 교통사고, 화재, 쓰레기불법투기 등 34건 총44건의 CCTV영상정보 제공으로 수사 해결에 직접적인 도움을 주고 범죄예방에 크게 기여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2110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