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4-09 21:3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아산시는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2019 내나라 여행박람회에 참가해 관광객 유치활동에 나섰다.

 

2019 내나라 여행박람회는 내나라 인생야행이라는 주제로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관광협회중앙회가 주관하는 국내여행전문박람회로 아산시는 곡교천변 은행나무길을 중심으로 아산시 홍보관을 설치 운영해 아산의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 먹을거리 등의 관광자원을 소개했다.

 

또 오는 24일부터 개최되는 제58회 아산성웅이순신축제를 중점적으로 홍보 했다.

 

특히 온궁화장품과 아산맑은쌀(햇반) 등 지역 특산품을 전시 홍보하고 아산시 홍보부스의 은행나무길 야경을 배경으로 한 포토존 인증샷 이벤트와 아산의 주요 관광지에 대한 퀴즈와 아산 관광지 입체엽서 무료발송 등 관람객이 직접 참여하는 이벤트를 통해 관심과 참여를 유도했다.

 

시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아산의 풍부한 관광자원과 아름다운 관광명소를 홍보함으로 많은 분들이 아산을 방문할 것으로 기대하며 지속적인 홍보를 통해 아산시가 머물고 싶은 여행지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2113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