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4-10 22:4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부여군에서 운영 중인 재)부여군상권활성화재단은 오는 12일 백마강 달밤시장(부여 야시장)을 개장한다.


올해 백마강 달밤시장은 9월까지 열리며 개장시간은 오후 6시부터 11시까지 부여시장 광장에서 운영된다.


12일 개장식에서 부여시장 상인 난타 동아리인 달마당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개막 축하 불꽃놀이를 비롯한 제이모닝의 축하공연이 펼쳐지며 가수 김경현의 메인 공연으로 화려하게 펼쳐질 예정이다.


판매대에는 스테이크, 닭강정, 튀김류, 연어초밥, 에그타르트, 티라미슈 등 30여개의 다양한 핑거 푸드가 선보이며 가족단위 관광객들을 위한 마술쇼 등의 공연과 블록 만들기, 아로마 향수 만들기 같은 체험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상권활성화재단 관계자는 “백마강 달밤시장은 야시장 음식뿐만 아니라 다양한 뮤지션의 공연과 이벤트가 어우러진 색다른 분위기와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으며 백마강 달밤시장을 통해 부여 관광 활성화와 기존 상인과 상생하는 야시장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2121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