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4-11 19:3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제46회 윤봉길평화축제가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예산군 덕산면 충의사 일원에서 개최된다.

 

윤봉길평화축제는 윤봉길 의사를 테마로 한 역사인물형 축제로 대표적 독립운동가인 윤의사의 4·29 상해 의거 87주년을 기념하는 동시에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은 축제로 꾸며질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상해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맞아 윤봉길 의사의 독립 활동은 물론 농촌계몽운동과 문인활동 등 다양한 업적을 재조명하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이번 축제는 27일 보부상놀이공연을 시작으로 윤봉길 O‧X퀴즈, 청소년 랩 경연대회, 뮤지컬 윤봉길, 28일은 번개맨! 윤의사를 도와줘, 평화윤봉길전국시낭송대회, 동북아평화페스티벌, 29일은 윤의사 영정모시기, 의거 87주년 기념식, 충남국악단 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이밖에 평화의 길 걷기, 특별전시, 만들기 체험, 연만들기와 날리기 체험, 어린이놀이터, 미션 평화의도시락 등 크고 작은 공연과 상설 체험 부스를 운영해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화창한 봄날 가족과 연인단위로 축제장을 방문해 축제도 즐기시고 지난 6일 개통한 예당호 출렁다리에서 행복한 추억도 많이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2124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