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4-19 19:45:58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예산군은 어린이날을 맞아 가족과 함께 관람할 수 있는 넌버벌 퍼포먼스 파이어맨을 어린이날 대체휴무일인 5월 6일 2회에 걸쳐 예산군문예회관에서 공연한다.

 

넌버벌 퍼포먼스란 대사가 배제된 채 온몸으로 느끼고 표현하는 뮤지컬 퍼포먼스로 이번 특별공연 파이어맨은 소방관이 되기 위한 소방훈련생들의 치열한 훈련과정과 좌충우돌 성장스토리를 담았다.

 

또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직업인 소방관의 이야기를 담아 남녀노소 온 가족이 함께 관람할 수 있으며 최근 화두가 되고 있는 화재와 안전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워 줄 수 있는 공연이다.

 

특히 아크로바틱의 역동적인 움직임에 화려한 기술을 더한 파쿠르(Parkour)로 표현한 생동감 넘치는 코미디 퍼포먼스 공연이다.

 

파쿠르는 도구 없이 맨 몸으로 건물이나 다리, 벽 등의 지형지물을 빠르게 이동하는 것으로 이번 공연에서 다른 무대에서 볼 수 없었던 역동적인 액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어린이날을 맞아 온 가족이 관람하기 좋은 공연으로 준비했으며 정해진 대사 없이 리듬과 비트 등으로 무대를 구성해 어린아이들도 충분히 즐길 수 있으니 많은 관람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2157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