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4-23 00:06:05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아산시자원봉사센터는 아산시시설관리공단에서 친절하고 안전한 아산공영버스 만들기 아산시민과 함께 만들어요 캠페인을 개최했다.

 

캠페인은 동아ST(주)의 후원금 500만원으로 이뤄졌으며 아산시자원봉사센터에서 아산시 공영버스와 시내버스를 이용하는 기사와 승객이 서로 배려하는 대중교통을 만들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캠페인은 친절교육과 자원봉사교육을 시작으로 아산시시설관리공단에서 운영하고 있는 공영버스인 마중버스에 슬로건 랩핑과 스티커를 부착했다.

  

이번 캠페인은 6월까지 3회에 걸쳐 추가 진행될 예정이며 안전운전 피켓 퍼포먼스, 플래시몹, 승하차 승객 대상 인사나누기 안내 등의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아산시시설관리공단 관계자는 “친절하고 안전한 공영버스를 통해 선진적 대중교통 문화를 형성하겠으며 버스기사와 승객 모두가 웃을 수 있는 공영버스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한편 본 캠페인은 동아제약, 동아ST(주), 동아ST두리봉사단, 아산시, 아산시시설관리공단, 아산고등학교와 협력해 활동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2163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